HOME 호텔정보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조(본 약관의 적용)


  1. 저희 호텔과 고객이 체결하는 숙박 및 관련 계약은 본 약관의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한 것으로 합니다.
  2. 저희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별 약관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2조(성명 등의 명시)


저희 호텔은 숙박 일에 앞서 숙박 예약 신청을 받을 시에 숙박 예약 신청자에 대하여 아래 사항 등의 명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생년월일
  2. 기타 저희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 3조(예약금)


  1. 저희 호텔이 예약 신청을 받을 경우에는 예약 확정과 동시에 예약금 지급을 전제로 예약을 보증합니다.
    그러나 예약이 신용카드로 이루어졌을 경우에는 해당 신용카드로 예약금 지급을 갈음하고 예약을 보증합니다.
  2. 제 5조에 해당하는 경우, 기 수수한 예약금을 규정에 의한 위약금으로 충당하고 잔액이 있으면 반환해 드립니다.

제 4조(예약의 취소)


  1. 저희 호텔은 다음의 경우에 임의로 숙박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제 6조 제 3항에서 7항까지 해당된다고 인정될 경우
    2. 제 2조 사항의 명시를 요구했을 때 불응하는 경우
    3. 제 3조 제 1항의 예약금 지불을 요구하였으나 기한까지 지불하지 않을 경우
  2. 저희 호텔은 고객이 규정에 따라 숙박 예약을 최소했을 시에는 예약금을 전액 반환해 드립니다.

제 5조(위약금)


  1. 저희 호텔은 예약 신청자가 예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하였을 경우, 다음에 의거하여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단, 단체 예약인 경우에는 별도의 계약에 의거하여 적용이 됩니다.
  2. 객실
    1. 개인고객
      1. 도착예정일 2일전에 취소한 경우 : 위약금 없음
      2. 도착예정일 1일전에 취소한 경우 : 숙박 제 1일째 객실요금의 50%
      3. 도착예정일 당일에 취소한 경우 : 숙박 제 1일째 객실요금의 100%
      4. 사전취소 요청 없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 숙박 제1일째 객실요금의 100%
    2. 단체고객

      단체고객은 10객실 이상으로 규정하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의 규정에 적용을 받습니다.

      1. 도착예정일 14일전에 취소한 경우 : 객실 1실당 숙박 제1일째 객실요금의 30%
      2. 도착예정일 10일전에 취소한 경우 : 객실 1실당 숙박 제1일째 객실요금의 50%
      3. 도착예정일 7일전에 취소한 경우 : 객실 1실당 숙박 제1일째 객실요금의 100%
      4. 사전 취소요청 없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 객실 1실당 숙박 제1일째 객실요금의 100%
      5. 단체고객은 14일전에 현금이나 카드로 전체 객실요금의 30%를 보증하여야 하며, 본 숙박약관의 위약규정에 적용될 경우 지급된 계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6. 예외 :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숙박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위약금을 면제할 수도 있습니다.
  3. 연회

    연회행사의 경우, 취소 위약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행사 예정일 14일전에 취소한 경우 : 전체 행사금액의 30%
    2. 행사 예정일 10일전에 취소한 경우 : 전체 행사금액의 50%
    3. 행사 예정일 7일 전에 취소한 경우 : 전체 행사금액의 100%
    4. 객실이용을 포함한 연회 행사의 경우에는 계약서에 의한 별도 취소 규정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연회예약 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예외 : 천재지변 또는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위약금을 면제할 수도 있습니다.
  4. 숙박 예정 고객이 연락 없이 숙박 당일 오후 10시가 되어서도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는 불숙으로 간주합니다.
  5. 단, 숙박 예정 고객의 불숙이 기차, 비행기 등 공공 운수기관의 불착 또는 지연, 기타 고객의 책임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시에는 위약금을 받지 않습니다.

제 6조(숙박 거절의 경우)


저희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숙박신청이 이 약관에 의하지 않을 경우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 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4.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애완용 동물을 동반하거나 위험 약물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6.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숙박에 응할 수 없는 경우
  7.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7조(숙박 등록)


숙박 고객은 숙박 당일 저희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아래 사항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 2조 제 1항의 숙박 고객의 성명,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 국적
  2. 외국인의 경우 : 숙박자 성명,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 국적, 여권번호, e-mail 주소
  3. 내국인의 경우 : 숙박자 성명,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 e-mail 주소
  4. 출발일 및 시각
  5. 기타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 8조(조기입실)


  1. 저희 호텔의 입실 시간은 오후 3시입니다.
  2. 조기 입실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 호텔의 객실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다음과 같이 추가 객실 사용요금을 받습니다.
    1. 오전 7시 이전 : 당일 해당 객실 판매요금의 100%
    2. 오전 9시 이전 : 당일 해당 객실 판매요금의 50%
    3. 12시 이전 : 당일 해당 객실 판매요금의 20%

제 9조(퇴실)


  1. 저희 호텔의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2. 고객이 전항의 퇴실 시간을 초과하였을 시에는 저희 호텔은 다음과 같이 추가 객실 사용요금을 받습니다.
    1. 오후 2시 까지 : 당일 해당 객실 판매요금의 20%
    2. 오후 4시 까지 : 당일 해당 객실 판매요금의 50%
    3. 오후 4시 이후 : 당일 해당 객실 판매요금의 100%

제 10조(요금의 지불)


  1. 객실 숙박 요금의 지불은 원화, 국내에서 통용되는 신용카드 및 여행자 수표로 고객의 출발 시 또는 저희 호텔에서 청구했을 시에 프론트 데스크에 지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 수표는 받지 않습니다.
  2. 숙박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 요금을 받습니다.

제 11조(연박의 거절)


저희 호텔은 고객을 받아들인 숙박 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연박을 거절할 수가 있습니다.

  1. 제 6조 제 1항에서 7항까지 해당된다고 간주되는 경우
  2. 이용 규칙에 위배되는 경우

제 12조(숙박 책임)


  1. 저희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숙박 고객이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숙박 등록을 하여 객실에 입실하였을 때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숙박 고객이 출발하기 위해 객실을 퇴실하였을 때 책임이 끝납니다.
  2. 숙박 고객이 호텔에서 결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아 야기된 사고에 관해서 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저희 호텔 책임에 기인되는 이유로 고객에게 객실을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자연 재해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숙박예정 고객에게 동등 또는 유사한 조건에 준한 다른 숙박 시설을 알선해 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


호텔 리베라 거제는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합니다. 당사가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법령에 근거,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해 수집되고 있습니다.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된 개인정보를 고객업무의 적절한 수행과 개인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한 절차에 의하여 취급할 것입니다.


이용규칙


저희 호텔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안전과 쾌적한 체류를 위하여 숙박 약관 제12조에 의거, 아래와 같이 이용규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1. 객실 내에서는 난방, 취사 목적의 화기사용 및 침대나 화재발생 위험 장소에서의 흡연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호텔의 허락 없이 객실 내에서의 영업행위, 사무용으로서의 이용, 집회 또는 파티등 숙박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호텔의 허가 없이 객실의 상태를 변경하거나 비품 등의 이동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방문객과 객실에서의 면담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호텔 내에서는 아래와 같은 물건의 반입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 고양이, 새 등의 애완용 동물
    2. 발화 또는 인화성의 휘발물
    3. 악취를 풍기는 물건
    4. 기타 법령에 의해 휴대가 금지되어 있는 물건
  6. 호텔 외부로부터 음식물의 주문이나 반입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호텔 내 영업장을 서명에 의해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카운터에 객실 키 카드를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객실 외의 장소에서는 나이트 웨어나 객실용 슬리퍼의 이용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체류 중 현금 또는 귀중품은 프론트에 있는 금고에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맡기시지 않은 현금 또는 귀중품의 분실 시 호텔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고객의 분실물은 일정 기간 호텔에서 보관 후 임의 처리 합니다.
  11. 고객의 실수로 인한 호텔 설비 또는 비품의 오파손, 분실에 대해서는 실비를 청구하여 받습니다.
  12. 요금은 퇴실하실 때 프론트에서 계산해 주십시요. 또 체류 중이라도 호텔에서 지불을 요구 할 경우에는 지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82 55 730 5000 / 2190 Geoje-daero, IIun-myeon, Geoje-si, Gyeongsangnam-do, 656-891, Korea
E-mail : geojeinfo@hotelriviera.co.kr Copyright © Shinan Group. All Rights Reserved.